가정용 보일러 모니터링(린나이/귀뚜라미/경동나비엔)

# # 가정용 보일러 모니터링

가전제조사의 AS기사님 친절성을 모니터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터에 AS신청을 한 후 집으로 오신 기사님의 친절성이나 업무태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AS신청을 할 린나이/귀뚜라미/경동나비엔 보일러를 가지고 계시는 분을 찾습니다.
모니터요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조건이 맞는다면 본인이 직접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조사지역: 서울, 인천 전지역
*조사일정: 8월 10일 ~ 9월 14일
*지원자격: 린나이/귀뚜라미/경동나비엔 가정용보일러 사용하시는 분(오래된 제품도 상관없습니다)
*대상가전 : 보일러
*사례비: 직접진행시 3만원
※ 1년동안 하는 프로젝트이므로 신청을 해 주시면, 이번에 해당되지 않으시더라도 나중이라도 연락드립니다.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