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간장 소비자 좌담회

*대상조건:
1. 만 30~54세 수도권 거주 기혼 여성
2. 최근 3개월 내 시판 양조 or 진간장 직접 구매자
3. 주 3~5회 이상 직접 조리하면서, 주 1회 이상 간장 사용자
*조사방법: 사전과제 + 좌담회 2시간 진행
*일정:

그룹

일정

연령 / 가구 형태

간장 사용 행태

브랜드 사용 행태

1

5/21 19:10~21:30

5/22 19:10~21:30

30~44세 무자녀 기혼 여성(2인 가구)

Light

청정원/샘표 주 사용자

2

Heavy

3

5/21 14:10~16;:30

5/22 10:40~13:00

5/22 14:10~16;:30

40~54 유자녀 기혼 여성(3인 이상 가구)

Light

4

Heavy

청정원 주 사용자

5

Heavy

샘표 주 사용자

*사례비: 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