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루마리 휴지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브랜드를 결정하는 만 30~54세 수도권 거주 여성 성별: 여성연령: 만 30~54세소속: 무관샘플수: 165명일정: 5월 17일(금) ~ 21일(화)조건: 두루마리 휴지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브랜드를 결정하는 만 30~54세 여성조사방법: 설문조사소요시간: 1시간 30분 이내사례비: 추후협의 – 1 단계 – 이름 (필수) 성별 (필수) 남자여자 출생년도(예. 1978) (필수) 연락처 (필수) 직업 (필수) —Please choose an option—회사원자영업프리랜서전업주부학생무직 소속 (직장명/학교명-학년-대학생은 학과/프리랜서는 하시는일 간단히/자영업은 업종-상호명) (필수) 기미혼여부기혼미혼다음 – 2 단계 – 자녀 유무/자녀 나이 (필수) [/fields_group] 월평균 가구소득(만원단위) (필수) 거주구 (필수) 주로 사용하는 두루마리 화장지 브랜드(ex. 크리넥스,깨끗한나라,잘풀리는집,모나리자,코디,한예지,헬로키티) (필수) 세부 제품 명 기재(ex. 데코엔소프트,순수시그니처,명작순수,녹차가좋은,코디고창황토,한예지 프리미어 순수 4겹,헬로키티 트윈4겹..등등) (필수) 이전다음 – 3 단계 – 6개월이내 다녀온 리서치회사와 참석 확정된 회사(필수) 이메일주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함 이전 Δ 글 내비게이션 1년 이상 그룹 별 서비스(ex.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멜론뮤직,카톡이모티콘,U+유독,티우주)를 직접 결제하여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 만 15~39세 남녀 스마트워치 구입의향자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