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유료 디지털 상품 이용자 온라인 화상 좌담회

# # 유튜브 유료 디지털 상품 이용자 온라인 화상 좌담회

*공통조건:
– 18~45세 남여
– 유튜브 유료 디지털 상품 이용자/ 최근 3개월 이내 이탈자(인증 제출)/비사용자
*조사방법: 온라인 좌담회 1시간 30분 진행( 6/15(목)~6/16(금) )
*일정:
G1- 18~35세 남,여/ 15일(목) 4시~5시30분/ 유료 디지털 상품 비사용자(고 관심자)
G2- 36~45세 남,여/ 15일(목) 6시~7시30분/ 유료 디지털 상품 이탈자(슈퍼쳇, 슈퍼땡스 최근 3개월 이내 사용했으나 최그 1달내 비사용자)
G3- 18~35세 남,여/ 15일(목) 8시~9시30분/ 유료 디지털 상품 사용자(슈퍼쳇 등 사용-라이브 방송 등 팬, 주식, 종교, 강의, 등등 후원~~)
G4- 36~45세 남,여/ 16일(금) 4시~5시30분/ 유료 디지털 상품 비사용자(고 관심자)
G5- 18~35세 남,여/ 16일(금) 6시~7시30분/ 유료 디지털 상품 이탈자(슈퍼쳇, 슈퍼땡스 최근 3개월 이내 사용했으나 최그 1달내 비사용자)
G6- 36~45세 남,여/ 16일(금) 8시~9시30분/ 유료 디지털 상품 사용자(슈퍼쳇 등 사용-라이브 방송 등 팬, 주식, 종교, 강의, 등등 후원~~)
*사례비: 6만원 ~ 7만원 (과제비 포함-ppt 5장)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