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지] 문서 업로드 어플 조사

※ 개인정보 수집 동의/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응답자 확인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응답자 확인 및 좌담회 종료기간 동안 보유, 이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동의 거부시 좌담회 참석 및 신청이 불가합니다.

# # 문서 업로드 어플 조사

*조사목적:
문서 인식 소프트웨어의 텍스트 인식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종류의 문서 양식, 형태의 샘플을 수집
문서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모두 가리고 촬영/스캔 가능(ex. 이름, 연락처, 사진, 주민번호, 주소, 이메일)
*일정: 담당자에게 조사 안내 문자 받은 후 2~3일 이내로 진행 완료
*사례비:
검증에 통과된 사진 1장 당 1,000원 ( 1인당 카테고리 별 최대 20장 가능)
사례비는 조사 종료 후 8월 15일 경 일괄 지급됩니다.
*조사조건:

  1. 문서, 기록은 모두 실물 인쇄본으로 준비해 촬영/스캔 (화면을 그대로 찍거나 스마트폰 화면 캡처본 제출 불가)
  2. 실제 사용하셨던 문서만 업로드 가능 (인터넷 검색으로 찾은 것, 참여를 위해 만들어낸 문서 등은 절대 불가
  3. 스마트폰 카메라, 스캔 어플, 실물 스캐너 사용이 편리한 자
    *업로드 가능 자료:
  4. 가계부 혹은 재고 관리용 문서
    (개인의 소득/지출 내역이 주기적으로 기록된 가계부 혹은 품목, 가격, 보유/출고 수량 등의 정보가 기록되어 있어 재고 관리에 사용되는 문서)
  5. 회의 내용을 정리한 자료
    (회의록, 회의 내용을 노트에 정리한 것, 회의 자료에 필기한 기록 등)
  6. 신청서, 지원서
    (단체/서비스 가입, 행사참여 등 의향을 나타내기 위해 정해진 양식에 정보를 기입 후 제출한 문서
  7. 이력서
    (경력, 자격 내용 등 업무 관련 경력을 정리해 나열해 놓은 문서, 자기소개서는 X)
  8. 병원에서 발급한 서류
    (진단서/진료세부내역서/통원치료 확인서/처방전 등 의학적 상태에 대한 전문의 소견이 포함된 병원 발급 문서)
  9.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학생증, 사원증 등 신분/속 증명을 위해 사용하는 것)
  10. 졸업장, 학위증, 수료증, 상장
    (특정 교육 과정을 마친 사람에게 교육 기관에서 발급하는 상장 형식의 증서)
  11. 시험지
    (중간/기말 고사, 쪽지시험지, 레벨테스트, 모의고사, 수능 등에서 풀었던 시험지)
  12. 명함
  13. 요금 고지서
    (휴대폰 / 전기 / 가스 / 수도 / 관리비 / 자동차세 / 재산세 /등록금 등의 요금 고지서)
  14. 필기 자료
    (본인이 공부하며, 수업을 들으며 내용을 정리한 노트 필기 자료, 혹은 수업/강의에서 필기하며 사용하며 공부했던 프린트물, 학습자료 등)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 아이폰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실 분은 http://albabank.pe.kr 으로 오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실 분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좌담회 검색하시어 좌담회뱅크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스마트폰 카카오스토리 사용하시는 분은 카카오스토리채널 아이디(albabank) 친구추가 하시면 최근 좌담회 소 보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