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지] 생명보험 소비자 좌담회

모집인원이 모자라서 아래 조사를 다시 공지하는 것이니, 이미 신청하신 분은 중복신청 하지 말아주세요.
3번 이상 중복신청 하신 것이 발견되면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생명보험 소비자 좌담회

1. 대상 및 일정
G4_최근 3년 이내 교보생명, 한화생명, 신한라이프, 메트라이프 보험 가입자/10월6(목) 3시30분 또는 7시30분 / 10만원
– 현재 담당 설계사와 연락을 유지하고 있는 사람
– 우대조건1: 삼성생명 상품 해약/해지 경험
– 우대조건1: 삼성생명 상품 1개 이상 보유/유지 고객
– 만38~52세 기혼 여성
– 설계사를 통해 상품 가입
G3_삼성생명 설계사 고객관리 불만 고객 / 10월4(화) 7시30분 / 7만원
– 만38~52세 기혼 여성
– 설계사를 통해 삼성생명 상품 1건 이상 가입
– 유지 5년 이상
– 현재 가입 후 설계사 및 보험사로부터 고객관리를 받지 못하고 있는 가입자
G1_삼성생명 설계사 변경 고객 / 10월4(화) 3시30분 / 7만원
– 만38~52세 기혼 여성
– 설계사를 통해 삼성생명 상품 1건 이상 가입
– 유지 5년 이상
2. 소요시간: 2시간
3. 진행장소: 4호선 신용산역부근 당사 회의실
※ 진행방식: 신청해 주시면 선정질문 URL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내용 확인 후 전화드리고, 좌담회 참석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 아이폰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실 분은 http://albabank.pe.kr 으로 오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실 분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좌담회 검색하시어 좌담회뱅크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스마트폰 카카오스토리 사용하시는 분은 카카오스토리채널 아이디(albabank) 친구추가 하시면 최근 좌담회 소 보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