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화 모니터링 조사
*대상: 고객 신분으로 가장하고 전화로 모니터링 조사 진행 가능한 20-40대 남녀
* 진행방법: 저희가 지정해드리는 업체에 전화해서 시나리오대로 진행한 후 결과지 작성
* 교육일정: 줌으로 교육 / 2월 16일 금요일 오후 2시 예정
*사례비: 별도 안내, 건당으로 지급
※ 미스터리조사란: 조사원이 고객 신분으로 가장하고 직원들의 친절도, 상담능력 등을 평가하는 일
※ 개인정보 수집 동의/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응답자 확인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응답자 확인 및 좌담회 종료기간 동안 보유, 이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동의 거부시 좌담회 참석 및 신청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