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루마리 화장지 관련 좌담회
*대상조건:
– 만 30~49세 기혼 여성(전업주부 또는 파트타임 또는 재택근무, 프리랜서, 자영업자만 참여 가능)
– 수도권에 거주하는 분
– 본인이 두루마리 화장지 브랜드를 결정하고 직접 구입하는 분
–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
*그룹구성:
3그룹. (잘 풀리는 집 퀼팅, 한예지 페르니 디럭스 와이드, 한예지 고평량 프리미어, 한예지 슈프림소프트 4겹, 한예지 맥시멈 드라이 4겹, 한예지 퓨어그레이스 4겹 등)의 제품을 사용하는 30대 수도권 기혼 여성
4그룹. (노브랜드, T STANDARD, 탐사, 코멧, 쿠팡 베이직,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두루마리 제품을 사용하는 자
*일정:
3그룹 – 9/12(금) 오전10시
4그룹 – 9/12(금) 오후 2시
*소요시간: 2시간
*사례비: 6만원
*장소: 9호선 언주역 부근 한국리서치
*조사내용: 6명의 인원이 함께 모여 진행자와 함께 두루마리 휴지의 새로운 컨셉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