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피케어 유치조사

*대상조건:
1) 서울/경기/인천 거주 20~55세 여성
2) 매일 아침 머리를 감는 사람
3) 씻어내지 않는(노워시) 두피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
– 세부 유형; 두피 토닉/미스트/세럼/오일/로션 등등 (크림, 마스크팩 유형만 제외)
4) 씻어내지 않는(노워시) 두피케어 제품을 아래 각 기능을 위해 사용 (아래 중 1개 이상)
– 두피 영양 공급 or 두피 수분 공급 or 두피 장벽 강화
5) 지성 or 건성 or 복합성 두피 타입
*일정: 10월 21일(월) ~ 26일(토) 까지 6일간 사용(2개 제품)
*사례비: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2만원
※ 개인정보 수집 방침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응답자 확인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응답자 확인 및 좌담회 종료기간 동안 보유, 이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동의 거부시 좌담회 참석 및 신청 불가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