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페 브랜드 이용 행태조사 좌담회
*대상조건:
– 20~49세 남여
– 각 그룹별 카페 브랜드 1개월이내 5회이상 이용자
– 특정 카페 브랜드 이용하다 다른 브랜드 이용하시는 분
– 중저가 카페 브랜드 이용자분 ( 빽다방, 메가,컴포즈,이디야,메머드,더벤티 등)
– 커피 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맛이나 원두 가격등에 대해 자세하게 말해주실수 있는분
– 6개월내 중저가 브랜드 주로 이용자
*조사제외 대상자:
메이저 카페 브랜드만 이용하시는분 (스타벅스, 파스구찌, 투썸 등…)
1개월내 5회미만으로 가끔만 카페 브랜드 이용하시는분
귀하 혹은 가족중 카페관련 업종 종사자 / 광고 홍보 시장조사 컨설팅 회사 근무자
단순히 집회사랑 가까워서 커피를 드시거나 주변에 있어서 목말라서 등의 이유로만 드시는 분은 제외
*그룹구성 및 일정:
G1, 9월 29일 월요일 15:30~17:30 – 30~49세(1996년생~1976년생) 자녀 있으신 전업주부
G2. 9월 29일 월요일 19:00~21:00 – 35~44세(1991년생~1982년생) 3년이상 직장생활 하신 직장인
G3. 9월 30일 화요일 19:00~21:00 – 20~34세 대학생(대학원생) 및 사회 초년생(2006년생 ~ 1992년생) (직장 생활 3년 미만)
*소요시간: 2시간
*사례비: 5만원(계좌이체 예정)
※ 개인정보 수집 동의 / 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응답자 확인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응답자 확인 및 좌담회 종료기간 동안 보유, 이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동의 거부 시 신청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