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eauty 조사

*공통조건
– 만 19~34세 남성
–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위해 꾸미기 좋아하는 사람
– 새로운 제품에 대해 거부감이 없고, 꾸준히 스킨케어 신제품을 사용해보는 사람
– 자신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사람
– 브랜드/제품 선택하는 본인만의 뚜렷한 기준이 있는 사람
-최근 3개월 이내 화장품 신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사람
-메이크업 (비비포함) 루틴에서 오일,컨트롤 제품을 사용하는자(예시-프라이머,기름종이,노세범파우더/팩트/쿠션등)
-럭셔리브랜드 제품(랑큠,맥,바비브라운 등)하나 이상 사용자
-매일 비비크림등 화장을 기본으로 하는 사람
-메이크업 후 화장 무너짐,유분기,피지분비가 신경 쓰이고 관리하는 사람
-메이크업 재품별 /다녜별 기능을 알고 화장하는 사람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는 사람
-코로나 이후로도 꾸준히 메이크업을 활발히 하는 사람
-소셜 미디어를 많이 사용함.
-소셜미디어를 통해 패션, 뷰티관련 포스팅 활발(광고나 협찬이 아닌 소통을 위한 목적.)
-장기간 패널로 활동이 가능한분(7월-12월까지)
*일정: 7/11부터
*사례비:
1.사전 인터뷰—-10 분간 화상으로 진행 (1 만원-바로 지급)
2.사전 인터뷰 후 채택 되신 분은 8월부터 진행
->진행 과정-회사에서 신제품을 보내 드리면 사용 후 플랫폼에 기재/희망자에 한해 좌담회 진행
->사례비는 회사에서 보내 드리는 명품 브랜드 화장품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