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관련 커뮤니티 조사

# # 쇼핑 관련 커뮤니티 조사

*대상조건:
만 30~39세 남녀(대학생, 직장인,전업주부)
월 평균 2회 이상 온라인 쇼핑 구매자로 유튜브 주 1회 이상 시청자
*그룹구성:
그룹1. 최근 3개월 내 라이브 쇼핑 시청 및 구매 경험자
그룹2. 최근 3개월 내 라이브 쇼핑 신청 탐색은 했으나, 비구매자
*조사방식:
1월 4일 – 9일, 총 5일간 매일 30분씩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 후 태스크 수행
휴대폰으로 쇼핑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는 과제가 포함되어 있음 , 쇼핑 화면을 휴대폰으로 바로 녹화 가능한지 사전 확인 필요
*사례비: 6만원 (조사 완료 후 1월 중순 지급 예정)
※ 라이브 쇼핑 – 홈쇼핑 라이브, 카카오 쇼핑, 네이버 라이브, 올리브영 라이브, 무신사 라이브, 유튜브 쇼핑 등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