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브랜드 인식 좌담회
# # 스마트폰 브랜드 인식 좌담회 *대상: 첫째 자녀가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자녀와 엄마*조사방법: 첫째자녀와 함께 방문 후 자녀 FGD 1시간 + 엄마 FGD 1시간 => 총2시간 진행*일정:2/24(토)대상자에 따라 시간 협의*소요시간:…
좌담회,리서치,설문,취업정보,직장인알바,대학생알바,주부알바
# # 스마트폰 브랜드 인식 좌담회 *대상: 첫째 자녀가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자녀와 엄마*조사방법: 첫째자녀와 함께 방문 후 자녀 FGD 1시간 + 엄마 FGD 1시간 => 총2시간 진행*일정:2/24(토)대상자에 따라 시간 협의*소요시간:…
# # 스킨케어 인터뷰 *공통조건:– 만 20~26세 여성– 서울 거주자– 화장품 고관여자– 다양한 온&오프 채널로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에 관한 정보 검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그룹구성:3. 스킨케어(만 20~26세 여성)– 샤넬에서 3개월 내 스킨케어…
# # 캡슐커피 머신기 캡슐 구매관련 조사 *대상조건:– 만20~59세 남여– 전국거주자*일정: 추후공지*사례비: 링크로 설문조사 완료 후 모바일 상품권 만원발송
# # 숙취 해소제 관련 조사 *대상: 음주를 하는 30~40대(94년생~75년생) 남녀*일정: 3/4(월)~6(수) 오후 6시45분*소요시간: 약 1시간 30분내*사례비: 30,000원※ 개인정보 수집 동의/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응답자 확인② 수집하려는…
# # 게임 관련 조사 *대상:2008년~2010년생(13~15세) 남여모바일 게임에 관심 있는 분*그룹구성:1그룹_ 즐겨 하는 게임 종류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2그룹_ 즐겨 하는 게임 종류가 보드게임3그룹_ 즐겨 하는 게임 종류가 소셜 시뮬레이션 게임4그룹_…
# # 남성캐주얼 구입고객 좌담회 *대상조건:– 40~59세 남성– 최근 1년 내 본인 착용 목적으로 백화점에서 남성캐주얼 브랜드 제품을 구입 한적 있는 분(참석 전 구입제품 인증사진 제출 해야함)– 남성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 # 냉동 스낵 관련 좌담회 *대상조건:-만 25~44세 여성-최근 3개월내에 냉동 스낵(만두/돈까스/치킨/핫도그/피자 등 반조리 냉동스낵) 구매하여 드신 분-평소 주 1회 이상 냉동 스낵을 즐겨 드시거나 자녀가 즐겨 먹는 분*그룹구성 및…
# # IPTV 정보 변경 경험자 좌담회 *대상조건: 최근 1년이내 U+ IPTV 정보/서비스 변경 경험이 있던 분(이전 설치, 셋톱박스 교체 등등)*일정: 2/19~2/20*소요시간: 2시간 30분 예상*사례비: 7만원*장소: 여의도
# # 음료 맛테스트 설문조사 *대상:만 19~49세 남여(24년도 기준 한국나이에서 -1살)서울/경기/인천 거주자커피류(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등), 우유 첨가된 커피(라떼, 카푸치노, 카라멜마케아또 등)밀크티,그린티라떼, 자몽허니블랙티, 유자민트티,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에이드등 다양한 음료를 즐겨 드시고 음식에…
# # 기저귀 제품 평가&사용 일지 기록 *대상조건:-향후 5~6주간 4단계 기저귀 이용 예정자 & 하루 기저귀 최소 4매 이상 사용자-기저귀 구입 결정 및 자녀가 어린이 집에 등원하지 않으며 본인이 직접…